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에 걸릴 가능성을 낮추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두까기인형남자 2020. 6. 4. 09:54

본문


암에 걸릴 가능성을 낮추는 방법에 대한 팁



모든 사람들은 암이 해로운 병이라는 것을 알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암이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얼마나 큰 피해를 줄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필요한 정보를 갖는 것이 암과 관련된 건강상의 문제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글은 유용한 암 요령을 많이 담고 있다.




암이 발생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암을 다룰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문제를 감지할 수 있도록 선별 검사에 부지런히 임하십시오.


유방암이나 고환암과 같은 암의 경우 월별 자가진단을 하여 특이사항이 있으면 반드시 알아챌 수 있도록 한다.




암과 싸울 때, 운동은 매우 중요하다.


혈액 순환은 운동을 통해 강화된다.


혈액이 몸 전체에서 최적으로 흐를 때, 암 치료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곳을 여행할 수 있다.




암에 걸리면 즉시 담배를 끊어라.


암에 걸린 많은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생각은 이미 아프다는 것이다.


계속 담배를 피우는 것은 이미 약해진 당신의 몸에 발암물질을 전달하고 치료에 효과가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암에 걸렸다면, 그들과 함께 약속에 참석하는 것이 좋다.


머리가 분명한 사람을 곁에 두는 것은 의사가 대답하기를 원하는 질문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울증은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 있고, 따라서 암이 자라게 할 수 있다.


그들은 완전히 포기할지도 모른다.




유방조영술은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사소한 불편함이 이 중요한 선별 절차를 포기할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 불편은 몇 분 동안만 지속된다.


암에 걸렸을 수도 있고 제때에 걸려서 생명과 젖가슴을 잃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두려움이나 불편함을 이겨내고 검사를 받아라.




많은 사람들은 연어와 같은 물고기가 그들의 몸에 매우 건강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연어의 오메가-3 지방과 낮은 수은이 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야생 연어를 매주 2~3회 먹으면 암을 유발하는 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친구나 가족, 그리고 암 건강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큰 지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종양학자, 간호사, 그리고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은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것이고 이 어려운 시기 동안 많은 필요한 우정 그리고 지원을 가져올 것이다.


이 전투는 네가 혼자 이길 수 있는 전투가 아니니, 너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에게 팔과 마음을 열어라.




불만족스러운 감정을 피하기 위해, 당신의 모든 기대가 현실에서 충족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를 의도적으로 형성하라.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암이 당신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이 암에 걸릴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암에 걸리지 않을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배운 것을 사용하여 암을 물리치고 인생을 되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