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아 미백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by 모두까기인형남자 2020. 6. 4. 09:53

본문


치아 미백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런 경우라면 치아 미백도 해봐야 한다.


너무 많은 시간이나 돈을 들이지 않고도 미소를 희게 할 수 있다.


여기에 포함된 통찰력은 여러분이 더 하얗고 밝은 치아를 이루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 시간 동안 사용했던 치아 미백 스트립이 잇몸의 민감도를 높인다면 30분 동안 사용하는 치료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스트립으로 치료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2주 내내 매일 2번씩 지속되며 잇몸에 더 부드럽다.




많은 돈이 들지 않는 치아 미백 스트립이 있다.


미백 스트립을 치아 위에 놓고 정해진 시간 동안 닦기 위해 그대로 둔다.


한동안 인기를 끌었던 반면, 미백은 결과가 좋지 않아 인기가 줄어들고 있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모두 멈추도록 노력해야 한다.


담배의 재료들이 당신의 진주 같은 흰자위를 변색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치아 미백제를 함유하고 있다고 광고하는 치약은 사실 일반 치약과 크게 다르지 않다.


치아에 흰색이 변하지 않는 제품을 사는 데 더 이상 돈을 쓰지 말아야 한다.


너는 단지 너의 돈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일시적으로 이빨을 빨리 희게 하려면 사과를 우적우적 씹어라! 효과가 그리 오래 지속되지는 않지만, 연마성 크런치가 있는 사과와 다른 식품들은 얼룩을 일시적으로 제거하는 빠른 세척을 제공하지만, 치아의 에나멜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치아 화이트너를 사용할 때는 항상 인쇄된 그대로 지침을 따르십시오.


그것들을 너무 오래 켜놓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잇몸 염증을 일으키고 치아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치아 미백 시술을 마친 후에는 탄산음료 등 산성이 높은 음료는 피하는 것이 좋다.




트레이가 들어 있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치아에 맞는 제품이 필요할 것이다.


잘 고정되지 않은 트레이는 미백성 화학물질을 잇몸에 퍼트려 염증과 자극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을 초래한 치아 미백 제품은 어떠한 이점에도 상관없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하루에 두 번 양치질과 치실을 닦아야 하며, 아마 잇몸도 마사지해야 할 것이다.


흰 이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사 후에 양치질하고 치실을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치석과 치아에 묻은 음식물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흡연은 진주 같은 흰자에 보기 흉한 얼룩을 유발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흡연자는 그 노란 이빨이 그것을 발산하기 때문에 그것을 발견하기 쉽다.


담배를 피우는 동안 하얀 치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만둘 수 없다면 줄이는 것도 건강과 외모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치아의 얼룩을 없애기 위해 오렌지의 껍질 안쪽을 문질러라.


이것은 또한 그들을 희게 할 수 있다.


이를 닦기 위한 페이스트도 말린 오렌지 껍질과 그라운드 베이의 잎을 함께 섞어서 만들 수 있다.


여분의 과당을 모두 제거하기 위해 양치질을 마칠 때 반드시 입을 헹구십시오.




치아 미백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을 더 행복하고 자신감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다.


위의 팁을 바르고 치아 미백으로 항상 원하던 미소를 받아라.